LG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윙' 체험단 '스위블 홀릭' 모집 체험단 지원분야와 역활.

2020. 9. 6. 17:42IT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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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 7일부터 17일까지 'LG 윙' 체험단인 'Swivel Holic' 모집한다고 합니다.

체험단 인원은 총 300명의 규모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이달 21일부터 발표한다고 합니다.

 

 

LG 전자는 이달 14일 공개하는 전략 스마트폰인 'LG 윙' 체험단인 'Swivel Holic'

모집한다고 6일 밝혔는데요 모집기간은 이달 7일부터이며 총 3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체험단 합격 명단은 오는 21일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LG 전자는 체험단 'Swivel Holic'  에게 이번 전략 스마트폰인 'LG 윙'을

무상으로 지급한다고 밝혔으며 활동기간은 이달 25일부터 4주간 

자신의 경험을 개인 SNS 채널에 올리고 공유하면 된다고 합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모집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고 밝혀졌으며 이번

체험단인 'Swivel Holic'에서는 지원 분야를 익스플로러, 크리에이터, 플레이어 등 3개로

구분 지어있으며 LG 전자에 따르면 익스플로러는 LG의 새로운 폼펙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기능을 분석하고 체험을 하며 플레이어는 '게임 및 동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체험단의 지원 분야, 역할

익스플로러 LG 윙의 폼펙터와 전반적인 기능을 분석하고 체험
크리에이터 LG윙의 카메라 기능을 중심적으로 일상 속에서
창작활동을 한다.
플레이어 LG윙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및 동영상을 편하게 즐길수있는지 중점적으로 체험한다

 

그 외 LG전자에서는 체험단 300명 가운데 우수 활동자를 선정하여 LG 그램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향후 LG 모바일 패널로 활동하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LG 전자는 LG 스마트폰 혁신 전략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의 이름을 ‘LG 윙’으로 결정했다. LG전자는 메인 화면과 보조 화면이 교차된 모양이 날개(WING)를 연상시킨다는 것에 착안, LG 윙이라는 직관적인 이름으로 최종 확정했다.

 

LG 윙은 전면 메인 디스플레이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리면 뒤에 숨어있던 보조 화면이 나타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 마케팅 담당은 "LG 윙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폼팩터를 갖춘 제품이기 때문에 체험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활동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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